홍콩음식
  •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는 :: 피자 익스프레스 (Pizza express)
  • 작성자: sony 조회: 2807 등록일: 2017-03-13

     

    여러분, 한 번씩 피자가 무척 당기는 날이 있으시죠~? 저도 피자가 너~~무 먹고 싶어서 하버시티에 위치한 피자 익스프레스를 방문하였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가 주말 오후여서인지 사람이 바글바글하였어요. 이곳의 좋은 점이라면!! 창가 쪽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 그래서 저도 창가 자리에 앉아 홍콩섬을 바라보며 먹고 싶었지만.. 창가 자리엔 이미 다른 손님들로 꽉꽉 차있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요로코롬 기본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물컵은 이쁘지만 물 맛은 수돗물 맛이어서 깜짝 놀랐어요! 이곳에 오기까지 아무것도 먹지 못해 너무 배가 고팠던 나머지 주문하기 바빠서 메뉴판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ㅜㅜ 저희는 음료수 하나와 피자 하나, 리조또 하나를 시켰습니다.

     

     

    < PASSION FRUIT >
    제일 먼저 패션후르츠가 나왔습니다. 리필이 계속된다는 이유로 주문했건만.. 한 번도 리필을 못 받았네요 ㅋㅋㅋ 하지만 맛은 새콤하면서도 상큼한 게 피자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게끔 식욕을 돋우어주었습니다.

     

     

    < MARGHERITA - Mozzarella, tomato>
    두-둥!! 그토록 노래를 불렀던 피자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피자 익스프레스의 첫 방문이었기에 무난하게 마르게리타 피자를 시켜보았는데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토마토와 모차렐라치즈의 본연의 맛이 느껴져서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NEW GAMBERETTI RISOTTO >
    피자와 함께 바로 나왔던 리조또!! 제가 생각했던 리조또는 끈적한 느낌이었는데.. 이것은 국물? 이 조금 많은 느낌이었어요.
    또 메뉴에 있는 그림과 다르게 새우가 별로 없어서 실망했다는.. 하지만 리조또의 향도 은은하고 맛도 고소해서 한 톨도 남김없이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크크

     

     

    생각보다 메인메뉴들이 빨리 나와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음식이 한꺼번에 다 나오면 빨리 사진 찍고 따뜻할 때 모두 먹을 수 있다는 행복이.. 대리석 테이블이 음식이 더 고급져 보일 수 있도록 한 몫 톡톡히 하네요 ^^

     

     

    배고플 때는 홍콩섬을 볼 생각도 안 했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배부른 뒤엔 역시 홍콩이구나 하면서 홍콩 감성에 빠져들었죠! 홍콩은 계속해서 안개와 습한 날씨인 것 같아요 ㅠㅠ 낮에도 운치 있지만 홍콩의 화려함을 보려면 역시 밤이 최고겠죠?
    하버시티에서 신나는 쇼핑도 하고, 빠르고 간단한 피자도 즐기면서 해가지고 난 뒤 야경으로 홍콩의 밤을 마무리하시면 퍼펙트 한 하루가 될 것 같아요. ♥

     

    댓글 : 0
     
  • Food republic :: Peppe 2017-02-02
  • 1 | 2 |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