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즐기는 식도락

카와쿵바베큐
2015년 07월 15일 18시 00분 입력




카와쿵바베큐 (Kau Wa Keng Barbecue)


메이푸(Mei Foo) 도심에 있는 카와쿵 바베큐!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껏 음식을 골라 즐길 수 있는 바베큐장입니다. 가족, 친구 그리고 연인과 함께하기에 좋은 장소임이 틀림없습니다.


입장하기 전부터 사람들은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습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지글지글 맛있는 냄새가 코끝을 찌릅니다.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카와쿵 바베큐장은 저렴한 가격대는 아니지만, 음식의 맛과 질로 만족시켜 줍니다. 음료수는 2인의 1장씩 2개를 바꿔 먹을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줍니다. 바베큐 구이와 음료수 한잔 먹으며 밤하늘의 별을 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이 모든 것이 무한리필!


바베큐 준비물(꼬챙이, 휴지, 은박지, 비닐장갑, 접시, 포크 등)은 기본으로 준비해놓고 있습니다. 고기와 음료수 등은 집에서 해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직원이 불을 피워줄 동안 짐을 잠시 내려놓고 원하는 음식을 담아옵니다.




고기는 돼지고기와 소고기, 닭고기로 부위별 양념이 되어있는 것과 되어있지 않은 것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부위별로 양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파인애플, 옥수수, 고구마, 아이스크림 등이 있고 고기 냉장고 옆엔 각종 채소가 담아져 있는 냉장고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맛과 분위기가 좋아 생일 파티나 간단한 모임 장소로도 적합한 카와쿵 바베큐는 원래 입장 시간으로부터 4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하지만 기다리는 사람이 없는 이상 계속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점점 더워지는 여름을 카와쿵 바베큐장에서 즐겨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요금은 평일과 주말 및 공휴일이 다 다르게 적용됩니다. 금요일 -성인 $158, 어린이 $138, 토요일 -성인 $168, 어린이 $138 그리고 일요일 -성인 $148, 어린이 $128입니다. 운영 시간은 월~금 17:00 ~ 밤12:00 / 일요일 및 공휴일: 오전12:00 ~ 밤12:00입니다.


가는 방법은 MTR 메이푸(Mei Foo)역에서 Exit A나 Exit C 출구로 나와 걸어서 15~20분 정도 걸어가거나 A 출구에서 90P, 90M, 92번 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글 한송이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