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클라이밍!

쿤통 선리츈스포츠센터 클라이밍
2015년 09월 02일 17시 23분 입력



‘짜릿’한 느낌을 언제 느껴보셨나요? ‘짜릿하다’의 표현은 무언가 피부로 느껴지는 경우에 이런 표현을 씁니다. 야외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이번 클라이밍 레저스포츠가 바로 이런 경우입니다. 높이만으로도 짜릿한 느낌이 와 닿습니다.


흔히 ‘인공암벽 등반’이라고 부르는 클라이밍은 근력뿐만 아니라 체력을 길러주는 활동으로 실내에서 하는 것보단 야외에서 활동하는 것이 더욱 생동감이 있습니다. 클라이밍을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쿤통구에 있는 선리츈스포츠센터(Shun Lee Tsuen Sport Centre)로입니다. 쿤통구뿐만아니라 홍콩 섬 등에도 여러 클라이밍 활동 공간이 있습니다.


선리츈스포츠센터의 클라이밍 공간은 높이 12M 폭은 17M입니다. 클라이밍은 쿤통구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포츠 활동이지만 보유한 레인은 7개로 다소 적습니다. 이용 방법은 개인이 직접 가서 예약해야 하고 이용 요금은 무료입니다.


이번 클라이밍 레저활동의 포인트라고 하면 무료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용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밤 11까지 입니다. 정기 점검하는 나른 매달 첫째, 셋째 주 월요일 오전 9시~오후 3시입니다. 가는 방법은 버스 23, 26, 26M, 27, 29M, 42, 95번이나 미니버스 47, 48, 54, 54M, 60번을 타고 가시면 됩니다.





주소:  쿤통 선리츈로드(Shun Lee Tsuen Road, Kwun Tong)


 /한송이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