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파크,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사이버 일루 션 쇼 개막

2016년 12월 22일 10시 10분 입력

오션파크에서 1월 2일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사이버 일루션 쇼(Cyber Illusion Spectacular)’ 등 크리스마스 센세이션이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센세이션은 매년 오션파크가 실시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올해는 사이버 일루션 쇼, 산타 트리 오두막집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센세이션 메인이벤트인 사이버 일루션 쇼는 환상, 마법, 미지의 세계를 테마로 무대가 꾸며진다. LED 조명을 배경으로 레이저쇼, 공중부양, 불 쇼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노래에 맞추어 마술쇼가 진행돼 흥겨운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마술사들의 다양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각 파크가 끝날 때마다 신비로운 노래로 관객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흥겨운 노래와 춤으로 호응을 이끌어 낸다. 쇼가 끝난 뒤에는 출연진들과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사이버 일루션 쇼는 1월 2일까지 하루 4-5회 펼쳐진다.

 

 


또 다른 크리스마스 이벤트로는 12미터가 넘는 대형 트리가 설치되며 산타 트리 오두막집에서 산타클로스와 엘프 요정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펭귄 드레스업 딜라이트(Penguin Dress-Up Delights)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펭귄 복장을 한 연기자들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방문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캔디 등 선물을 나눠주며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고요한 밤 샐러드, 눈 내리는 스프, 산타의 로스트 터기 등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글/사진 정지윤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