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인 동안얼굴 되찾는 똑똑한 HIFU시술 체험기

샌뷰티에서 통증없는 리프팅 시술로 볼륨도 UP! 자신감도 UP!
2018년 06월 13일 14시 42분 입력

침사추이에 있는 뷰티샵인 샌뷰티에서 고가지만 확실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HIFU 시술을 체험해 보았습니다.

 


HIFU 기계는 집속초음파(초음파를 한점에 모아서 쏘는 것)를 이용해서 페이스 리프팅을 하는 장비입니다. 한국에는 HIFU 시술 장비로 독일산 울쎄라(Mertz사)가 처음 소개 되었을 때 새로운 리프팅 시술에 대한 기대와 2억에 육박하는 장비가격, 수백만원의 시술료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한국에서는 더블로, 울트라포머, 울트라스킨, 슈링크 등 비슷한 기계가 출시되면서 대폭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울쎄라는 시술 통증은 큰편이어서, 크림마취로 통증을 경감시키기는 힘들었고 수면마취를 하는 병원이 많았었다고해요.


이 울쎄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국내에서 출시한 제품들은 예전보다 통증을 경감시켜 마취를 하지않고 차가운 쿨링크림으로 대체할 수 있게 된 것이죠.


침사초이에 위치한 샌뷰티의 관리사는 한국에서 피부 관리과정을 배우면서 HIFU기계의 효과를 직접보고 홍콩에 수입해왔다고 합니다.


제가 체험한 HIFU 시술은 얼굴 뿐 아니라, 바디라인을 교정하며 부인과에서 자궁근종 치료에도 쓰이기도 합니다. 복부비만과 같은 체형교정용으로 개발되었지만 다양한 기능으로 여러분야에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HIFU 초음파가 근육을 탄력있게 잡아주고 4회이상 시술시 반영구적인 효과를 보인다고하니 아주 똑똑한 기계임을 인정!


시술방법 또한 30분의 시간과 레이져처럼 아프지않고 거의 통증이 없어 너무나도 간편한 시술이었습니다. 만약 통증에 많이 민감하신 분들은 마취크림이 필요하실 수 있지만, 저는 강도를 3.5정도로 낮추고 쿨링크림만을 사용했습니다. 보통 눈가, 입가 같은 얇은 부위는 1.5강도, 볼은 4.5정도의 강도로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샌뷰티 관리사는 한국에서 피부관리 전문가 과정을 수료하신 분이라 꼼꼼하고 전문적인 시술을 해주셨습니다. 먼저 피부 밑정리를 해주셨는데요 굉장히 민망했습니다. 이건 원래 해주시는게 아닌데 확실한 효과를 위해서는 피부정리를 먼저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저는 정리를 못하고 갔지만 시술받으시기 전에 꼭 정리하고 가세요.

 


그 후 쿨링크림을 발라서 초음파가 들어가는 부위의 자극을 최소화 시킵니다. 얼굴과 주름이 생기기 쉬운 목부위를 초음파 시술로 밀어줍니다. 전문가는 초음파 쏘는 간격으로 리프팅의 밀도를 조절한다고 하는데요. 전문가의 손길이 물씬 느껴졌습니다.

 


왼쪽 얼굴을 먼저 시술한 뒤, 입 안쪽을 혀로 눌러보라고 하셨는데요, 맙소사 볼이 탱탱해져서 혀가 눌러지지가 않았습니다. 더욱더 신기한 건 눈가의 근육이 올라갔고, 양쪽의 얼굴 라인이 아예 달라졌다는 점.. 빨리 반대쪽을 받아야할 것만 같았어요.


양쪽을 다 받고나니 피부에 엄청난 탄력이 생겼어요. 실제로 한국에서도 피부케어를 받고, 홍콩에서도 받아봤지만 이 시술만큼 30분만에 즉각적인 효과를 본 적은 없었습니다. 가격만 저렴했으면 온몸에 초음파를 다 쏘고싶었어요.


이 시술은 피부탄력과 체형교정이 고민이신 분들께 강력추천드립니다. 흔히 시술받으시는 실리프팅은 2~3년의 효과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HIFU 시술은  반영구적인 동안효과를 누리실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시술을 받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샌뷰티의 HIFU 시술비용은 3회 34800달러라고 합니다. 샌뷰티는 오픈행사 가격을 파격적을 낮추었어요. 첫1회 4880달러입니다. 쳐지는 피부와 주름을 통증없이 확 펴보세요.

 

샌뷰티 San Beauty
2/F, 62 Granville Road, Tsim Sha Tsui, Hong Kong
tel : +852) 6169 4288,  와츠앱(what's app) : 61694288

 

글/사진 비비안